애플 아이폰 15 울트라 케이스 사진과 다양한 색상 유출 by Majin Bu

애플 아이폰 15 울트라 케이스 사진이 출시 되기도 전에 유출되었는데 아이폰 15 울트라 케이스(iphone 15 ultra case)라고 프린트된 제품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반 모델과 플러스, 프로 케이스와 다양한 색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 네이밍 등장!

애플 아이폰 15 울트라 케이스 사진

Majin Bu 유출

트위터 Majin Bu는 지난 8월 6일에 아이폰 15 애플 케이스로 보이는 사진을 다량으로 유출하였다.

여기서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바로 아이폰 15 울트라 가죽 케이스(iPhone 15 Ultra Leather Case)라고 각인된 박스다.

아이폰 15 울트라 케이스 유출 사진

이는 그동안 소문으로 무성하던 아이폰 15 울트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액션 버튼 포함

또한 그가 올린 다른 사진을 확인해보면, 음소거 버튼 부분이 뚫려 있지 않고 새로운 버튼 형태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아이폰 15 울트라 가죽 케이스 액션 버튼

이는 지난 마크 거먼이 언급한 아이폰 15 주요 변경점에 나와 있듯이 새로운 액션 버튼으로 적용되어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또 다른 케이스 사진을 올리면서 “새로운 버튼이 적용된 아이폰 15 프로의 디자인이 확정된 것으로 보인다”고 트윗하였다.

다른 케이스도 확인!

아이폰 15 & 15 프로 케이스

그가 올린 트위터 내용을 확인해보면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프로 케이스도 함께 올라와 았지만 프로 맥스라는 글자는 보이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떤 네이밍?

아이폰 15 프로맥스 vs 울트라

울트라냐?

그렇다면 이것을 통해 과연 아이폰 15 프로맥스가 아닌 울트라로 나온다고 확실할 수 있을까?

일단 이 사진들을 올린 Majin Bu는 과거 아이폰 14 플러스라고 각인되어 있는 케이스를 유출시켜서 적중했었기 때문에 신빙성은 높다.

프로 맥스냐?

하지만 가장 나중에 올린 사진을 보면 “iPhone 15 Pro Max Case”라고 표현을 해서 본인도 아직 확신하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이폰 15 컬러 유추하기

케이스 색상

공식 케이스 색상?

그리고 위 사진들을 올리고 4일 뒤에는 또 다른 케이스 사진을 올렸는데, 그는 “제가 보여드린 아이폰 15 레플리카 케이스의 색상은 애플 공식 모델의 색상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이 케이스의 색상은 왼쪽부터 블루, 그린, 핑크, 오렌지, 블랙인데, 이미 아이폰 15 프로 블루 색상이 새로운 시그니쳐 컬러가 될 수 있다는 소식도 있었는데, 일반 모델도 블루 색상을 가질 수 있다.

  • 블루
  • 그린
  • 핑크
  • 오렌지
  • 블랙

일반 모델은 음소거 스위치 존재

그리고 사진에 나와 있는 것처럼 어떤 케이스는 지난 아이폰 14와 동일하게 음소거 스위치 부분이 뚫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일반 아이폰 15 모델에는 음소거 스위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버튼은 아이폰 15 프로 전용이 될 것”이라 하였다.

요약하기

아이폰 15 어떻게 나올까?

아이폰 15는 드디어 라이트닝 포트를 버릭고 USB-C타입 충전이 가능하며, 일반 모델도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적용이 된다.

가장 큰 변화를 이룰 것으로 보이는 것은 아이폰 15 프로와 프로맥스 혹은 울트라 모델이며, 티타늄 재질과 더 얇아진 베젤 등의 내용 등이 현재 유력한 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아이폰 15 기본 모델부터 시작하여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된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의 4가지라인의 디자인, 색상, USB-C 타입 충전포트, 디스플레이, 카메라, 가격 등의 내용을 아이폰 14와 비교하고, 국내 …
아이패드 비교하기를 원한다면 아래에서 아이패드 9세대 vs 10세대 vs 에어5 vs 프로6 vs 11 vs 12.9인치 그리고 미니6 까지 장단점 차이 내용을 통하여 어떤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좋을지 자세한 …
애플에서 개발 중인 3나노 공정 기반 M3 칩셋의 공개일과 출시일, 그리고 아이맥과 맥북 에어 및 맥북 프로,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까지 언제 M3 프로세서가 언제 탑재되어 출시할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아래에서 …

굿리뷰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