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3과 플러스, 그리고 울트라의 대표 색상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2023년에 출시하는 삼성 갤럭시 S23과 플러스, 그리고 울트라 모델의 시그니쳐 컬러가 공개되었으며, 이번 대표 색상을 통하여 어떤 디자인이 될지 예측해볼 수 있다.

갤럭시 S23 색상

삼성 갤럭시 S23 색상은 총 4가지로 베이지, 블랙, 그린, 라이트 핑크가 될 것이라는 소식에 이어서 이번에는 대표 색상이 무엇이 될지 밝혀졌다.

갤럭시 S23 시그니쳐 컬러

갤럭시 S23의 시그니쳐 컬러라이트 골드핑크 골드가 될 예정이라고 sammobile.comgsmarena.com이 함께 전하였다.

갤럭시 S23 울트라 대표 색상

그리고 울트라 모델의 경우 그린이 될 것이며, 플러스 모델은 핑크가 될 예정이다.

따라서 갤럭시 S23을 홍보할 때 만들어질 포스터나 영상 등에서 이러한 색상을 앞세울 것으로 보인다.

홍보이미지 유출

그리고 최근 갤럭시 S23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의 홍보 이미지가 유출되었다.

갤럭시-s23-플러스-울트라-홍보-이미지-유출

먼저 왼쪽 사진은 핑크 골드 색상의 갤럭시 S23+, 가운데와 오른쪽 사진은 그린 색상의 갤럭시 S23 Ultra로 위에서 언급한 루머 내용과 일치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출처 : 91mobiles.com)

갤럭시 S22 색상

참고로 지난 갤럭시 S22와 플러스 모델의 경우 팬텀 화이트를 대표색상으로 하여, 팬텀 블랙, 그린, 핑크골드, 보라퍼플이었다.

울트라 모델은 버건디 색상을 시그니쳐 컬러로 그 외에 팬텀 화이트, 팬텀 블랙, 그린 색상도 선택할 수 있었다.

추가적인 정보

갤럭시 S23의 최신 소식은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확인하기 👉 삼성 갤럭시 S23 디자인, 사양, 가격 등의 모든 소식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굿리뷰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