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방법 5단계와 추천 할인카드 및 장점 5가지와 단점 3가지

쿠팡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방법 (플러스 & 울트라) 5단계는 쿠팡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와우 멤버십 가입, 쿠팡 할인카드 준비하기, 배송지 및 결제수단 입력하기, 생체인증 및 원터치 결제 사용 순으로 하면 되며, 추천하는 할인카드 및 쿠팡에서 사전예약할 때 장점 5가지와 단점 3가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방법은?

쿠팡 갤럭시 S24 사전예약

사전예약에 관심이 많은 이유

갤럭시 S24 출시를 앞두고 많은 구매 예정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바로 사전예약이다. 왜냐하면 사전예약을 통하여 출시일 당일에 수령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 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쿠팡 갤럭시 S24 사전예약

갤럭시 S24 사전예약 방법 3가지는 크게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통신사, 그리고 자급제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전체적인 비용(단말기 + 요금제)을 아끼려면 자급제폰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여기서는 자급제로 구매하는 방법 중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성공하는 방법을 다룬다.

왜 쿠팡인가?

쿠팡 사전예약 장점 5가지

  1. 좋은 할인율
  2. 로켓배송
  3.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4. 잦은 추가 사전예약
  5. 사전예약 정보 카톡 알림
1

좋은 할인율

8% 할인율 예상

쿠팡이 갤럭시 S24 사전예약으로 유명한 가장 큰 이유는 단연 할인율 때문이다. 지금까지의 할인율을 확인해보면 갤럭시 S24 사전예약 할인율6~12%를 예상하고 있다.

모델사전예약할인율
갤럭시 S232023년 2월12%
갤럭시 워치62023년 7월7%
갤럭시 Z 폴드 & 플립52023년 8월6 / 7%
쿠팡 삼성 사전예약 할인율

2

로켓배송

빠른 배송, 30일 내 무료 반품

쿠팡하면 로켓배송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새벽배송을 해주고 있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빠른 배송을 해주고 있다.

또한 30일 내 무료 반품 서비스도 가능하고, 특히 추가적인 사전예약 시 도착 보장일보다 며칠 더 앞당겨지는 사례도 많다.

3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약 3.2% 할인 효과

카드사에 따라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한 점 또한 쿠팡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아래는 각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금액이며 본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다.

무이자 할부5만원 이상130만원 이상
국민카드2~3개월7~22개월
롯데카드2~3개월7~22개월
하나카드2~3개월7~22개월
삼성카드2~3개월7~22개월
신한카드2~3개월
비씨카드2~6개월
현대카드2~3개월
우리카드2~6개월
농협카드2~4개월
쿠팡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참고로 통신사 할부의 경우 5.9%의 이자가 붙게 되는데, 100만원을 기준으로 2년 약정으로 구매 시 이자만 32,246원을 더 내야 한다는 점을 생각할 때, 무이자 할부는 약 3.2%의 할인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다.

4

잦은 추가 사전예약

1차에 실패해도 걱정 No!

1차 사전예약에 실패했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쿠팡은 추가적인 사전예약도 계속 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확보 물량이 많다는 것이고, 기회가 많다는 것이다. 추가 사전예약은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성공 확률이 더 높다.

5

사전예약 정보 카톡 알림

지금 신청하세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모든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추가 사전예약이 있을 때마다 정보를 받을 수 있으니 카톡 알림 신청을 꼭 하자!

이렇듯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할 경우 장점 5가지 즉, 좋은 할인율, 로켓 배송,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잦은 추가 사전예약, 사전예약 정보 카톡 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한다.

쿠팡에서 사전예약 할 경우

단점 3가지

  1. 심한 경쟁률
  2. 와우 멤버십 가입 조건
  3. 할인 카드 제한
1

심한 경쟁률

인기가 많은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쿠팡에서 사전예약하는 가치가 분명한 만큼 경쟁률도 심한데, 이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하지만 갤럭시 시리즈의 경우 아이폰만큼 이용자가 몰리지 않기 때문에 무난하게 성공할 것이다.

2

와우 멤버십 가입 조건

월 4,990원

카드 할인과 로켓 배송, 30일 무료반품 혜택은 와우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월 4,990원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이미 와우 회원이 아니라 갤럭시 사전예약만을 위해 가입하기에는 망설여질 수 있다.

3

할인 카드 제한

모든 카드가 할인 되는 게 아니다?

마지막으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특정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카드가 할인이 되는지는 사전예약이 시작된 다음에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미리 어떤 카드가 할인이 되는지 예측해야 하는데 그 내용도 아래에서 정리해 놨다.

여기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할 경우 심한 경쟁률, 와우 멤버십 가입 조건, 할인 카드 제한의 단점 3가지를 확인하였다.

만약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11번가에서 갤럭시 S24 사전예약하는 방법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쿠팡에서 도전해보고 싶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어떻게 하면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성공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하나씩 살펴보자!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쿠팡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방법 5단계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핵심은 빠르게 결제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배송지 입력부터 결제수단 선택, 그리고 결제 비밀번호를 누르는 것까지 생략할 수 있어야 한다!

  1. 쿠팡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2. 와우 멤버십 가입
  3. 쿠팡 할인카드 준비하기
  4. 배송지 및 결제수단 입력하기
  5. 생체인증 및 원터치 결제 사용
1

쿠팡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쿠팡 권고 사항

쿠팡에서 결제할 때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에서 하는 것이 훨씬 빠르다! 기본적으로 쿠팡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하며, 아래 방법으로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야 한다.

아이폰 15 사전예약 성공방법 쿠팡 앱 최신 버전 업데이트
  1. 아이폰은 앱스토어, 갤럭시는 구글 플레이에서 접속한다.
  2. 설치 버튼을 누르거나 최신 버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2

와우 멤버십 가입

최초 30일 무료 사용 가능

다음으로 와우 멤버십에 가입을 해야 할인혜택, 로켓배송 및 30일 무료 반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월 4,99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하지만, 최초 30일 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 사전예약을 한후 수령할 때까지만 유지하고 해지할 수 있다.

  1. 쿠팡앱 실행 후 ‘마이쿠팡’ 탭하기
  2. ‘와우 멤버십’
  3. ’30일 무료체험 찬스’
  4. 결제정보 등록하기
쿠팡-아이폰-15-사전예약-성공방법-와우-멤버십-회원-가입

3

쿠팡 할인카드 준비하기

할인카드 추천

위에서 언급했듯이 쿠팡은 특정 카드만 할인을 해주는데 미리 알 수는 없지만, 지금까지 할인된 카드사들을 확인하면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하다.

※ 체크카드도 할인 가능하지만, 각 카드사 체크카드 및 결제 계좌 은행 인터넷 뱅킹 이용제한 시간을 아래 카드사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미기재시 콜센터 확인 요망)

카드사갤럭시 S23갤럭시 워치6갤럭시 Z 폴드 & 플립5
사전예약2023년 2월2023년 7월2023년 8월
삼성카드쿠폰 다운로드
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비씨카드
역대 쿠팡 사전예약 할인 행사 카드 목록

하지만 가장 최근인 갤럭시 Z 폴드 & 플립5의 경우 카드 할인이 아닌 쿠폰 다운로드 형식으로 카드 소유 여부 상관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일단,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할 때, 자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번 갤럭시 S24 사전예약 때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카드사 순으로 추천을 하면 아래와 같다.

  1. 삼성카드
  2. 국민카드
  3. 롯데카드
  4. 하나카드
  5. 우리카드
  6. 신한카드
  7. 농협카드
  8. 비씨카드

4

배송지 및 결제수단 입력하기

입력 시간 줄이기

서두에 언급한대로 배송지 및 결제수단을 미리 입력해 두어야 한다. 당연히 결제수단은 위에서 예상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기본 결제수단으로 사용에 체크한 뒤 1회 결제를 하게 되면 모든 정보가 저장된다.

  1. 배송지 입력
  2. 결제수단 등록(할인 적용 예상 카드)
  3. ‘기본 결제 수단으로 사용’에 체크
  4. 선택완료
  5. ‘결제하기’

※ 임의 상품을 결제한 뒤 바로 취소하면 된다.

쿠팡-아이폰-15-사전예약-성공방법-배송지-결제수단-신용-체크-카드-입력

5

생체인증 및 원터치 결제 사용

비번 입력 시간 줄이기

마지막으로 결제 시 생체인증(페이스 아이디 혹은 지문 인식)을 통하여 비밀번호 입력하는 시간까지 아껴야 한다!

  1. ‘마이쿠팡’
  2. 결제수단·쿠페이
  3. 결제 비밀번호·보안 설정
  4. ‘생체인증’ 및 ‘원터치결제 사용’ 활성화
쿠팡-아이폰-15-사전예약-성공방법-생체인증-페이스-아이디-지문-원터치-결제

이렇게 5가지를 순서대로 실행하면 빠른 결제를 위한 기본적인 준비는 완료가 된다. 실전에서 성공하는 자세한 방법은 카카오톡으로만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성공하고 싶다면?

카톡 알림 신청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방법 알림톡

갤럭시 S24 사전예약 실전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카카오톡으로 아래 정보를 구독할 수 있다.

  1. 갤럭시 S24 출시일
  2. 사전예약 성공방법
  3. 사전예약 당일 알림
  4. 2차, 3차… 사전예약 알림
  5. 갤럭시 S23 케이스 등의 추천 액세서리

카톡 채널 추가

위 모든 내용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한 뒤에 채널 추가를 하면 된다.

위에서 카톡 알림 신청을 했다면, 아래 추가적인 정보도 확인하자!

관련글

아이폰 15 기본 모델부터 시작하여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된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의 4가지라인의 디자인, 색상, USB-C 타입 충전포트, 디스플레이, 카메라, 가격 등의 내용을 아이폰 14와 비교하고, 국내 …
애플워치 9 사전예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10월 13일 국내 출시일 전까지 9세대 디자인, 색상, 가격 등의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8세대와 비교 내용까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
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출시일 전까지 2세대 디자인, 색상, 가격 등의 모든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구독하고자 한다면 카톡 알림 신청을 하면 된다. 쿠팡 …
아이패드 미니 7세대가 곧 출시한다는 루머가 나오면서 출시일 전까지 현재 판매 중인 아이패드 미니 6세대와 에어 5세대 가격 비교까지 아래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정보를 위한 카톡 알림 신청도 …

※ 공정위 문구 : 이 포스팅을 통하여 11번가 및 쿠팡에서 수수료가 발생되나 구매 가격은 동일함

굿리뷰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