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3 색상은 총 4가지 –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그린

2023년 2월에 출시한 삼성 갤럭시 S23 색상은 총 4가지로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그린이며, 플러스 및 울트라 모델도 동일하다. 또한 삼성전자 단독 컬러는 라임, 그래파이트, 스카이블루, 레드다.

모델11번가쿠팡
갤럭시 S23 라벤더 쿠팡 비교갤럭시 S23바로가기바로가기
갤럭시 S23 플러스 크림 쿠팡 비교갤럭시 S23+바로가기바로가기
갤럭시 S23 울트라 그린 쿠팡 비교갤럭시 S23 Ultra바로가기바로가기

어떤 컬러?

갤럭시 S23 색상

총 4가지 색상

2023년 2월에 출시한 삼성 갤럭시 S23의 색상은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그린이다. 이는 갤럭시 S23 기본 모델뿐만 아니라 플러스 및 울트라 모델도 동일하다.

  • 라벤더
  • 크림
  • 팬텀블랙
  • 그린
갤럭시 S23 플러스 색상 그린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갤럭시 S23 색상 울트라 그린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추천글 👉 갤럭시 S23 vs 플러스 vs 울트라

2023년 2월에 공개된 삼성 갤럭시 S23 시리즈 중 기본 모델 vs 플러스 vs 울트라 비교(장단점)를 통한 디자인, 카메라, 스펙, 가격, 장단점 등을 살펴보고, S22와 어떻게 달라졌는지, 어떤 모델을 …

삼성 단독컬러

또한 삼성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단독컬러의 경우 갤럭시 S23/S23+는 라임과 그라파이트 색상이, 갤럭시 S23 Ultra는 라임, 스카이블루, 그라파이트, 레드 색상이 있다.

갤럭시 s23 플러스 울트라 단독 컬러 그라파이트 레드 스카이블루 라임

어떤 컬러를 선택할까?

색상 추천

지디넷 코리아 기사에 따르면, 지난 사전예약 결과 팬텀 블랙, 크림, 그린, 라벤더 순으로 색상 선호도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S23 울트라의 경우 팬텀 블랙이, S23 / S23 플러스의 경우 크림 컬러가 가장 인기가 높았다.

1

팬텀 블랙

스마트폰은 블랙이지! 가장 많은 색상이 팔린 이유가 있다! 어두운 색상을 선호한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팬텀 블랙을 선택하면 된다.

2

크림

나는 밝은 색상이 좋다? 그렇다면 크림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이름처럼 쨍한 화이트보다는 은은한 미색이 감도는 화사한 색상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3

그린

블랙 색상에 너무 싫증이 났다면, 독특한 그린 색상도 생각해보자! 어두운 카키색 느낌이라 특별한 매력이 있다.

4

라벤더

화사한 느낌을 원한다면, 라벤더 색상을 추천한다. 옅은 핑크의 느낌이 감도는 은은한 색상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색상 비교하기

추천 영상

아래는 유튜브 채널 인스펙팅룸의 갤럭시 S23의 모든 색상을 비교한 영상이다.

어디서 구매할까?

지난 2월에 갤럭시 S23이 나온 뒤 일부 오픈 마켓의 경우 사전예약 할인율보다 더 높게 나올 때가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할인폭은 더 커질 예정이다.

쿠팡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당연히 쿠팡이다! 로켓배송 지역은 밤 12시까지 주문 시, 내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로켓 와우 회원이라면, 추가적인 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11번가 또한 좋은 할인율로 판매될 때가 많다. 따라서 쿠팡과 11번가 가격을 비교해서 가장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면 된다.

모델11번가쿠팡
갤럭시 S23 라벤더 쿠팡 비교갤럭시 S23바로가기바로가기
갤럭시 S23 플러스 크림 쿠팡 비교갤럭시 S23+바로가기바로가기
갤럭시 S23 울트라 그린 쿠팡 비교갤럭시 S23 Ultra바로가기바로가기

마무리를 지으며…

요약 및 결론

갤럭시 S23 색상은 총 4가지로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그린이며, 플러스 및 울트라 모델도 동일하다. 또한 삼성전자 단독 컬러는 라임, 그래파이트, 스카이블루, 레드다.

관련글

갤럭시 S23 케이스 추천 BEST와 관련하여 플러스 & 울트라 구매자를 위한 추천 액세서리 중 충전기, 강화유리(보호필름) 등을 자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
아이폰 15 기본 모델부터 시작하여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된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의 4가지라인의 디자인, 색상, USB-C 타입 충전포트, 디스플레이, 카메라, 가격 등의 내용을 아이폰 14와 비교하고, 국내 …
2022년 9월에 공개된 아이폰 14 중 기본 모델 vs 플러스 vs 프로 vs 프로 맥스 비교(장단점)를 통한 차이를 살펴보고, 어떤 모델을 추천하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아이폰 15 비교 차이 포함) …

※ 이 포스팅은 11번가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구매가격은 동일함

굿리뷰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