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5 & 플립5 사전예약 사은품 종류 및 신청하는 방법

갤럭시 Z 폴드5와 플립5 사전예약 사은품 종류 3가지 내용과 함께 호구 되지 않는 방법뿐만 아니라 삼성 멤버스앱을 통하여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출처를 구분하자!

갤럭시 Z 폴드5 & 플립5 사전예약 사은품

모델11번가쿠팡
갤럭시-Z-폴드5-아이스-블루Z 폴드5바로가기바로가기
갤럭시-Z-플립5-민트Z 플립5바로가기바로가기

이번 삼성 갤럭시 언팩 2023 행사를 통하여 공개된 갤럭시 Z 폴드5갤럭시 Z 플립5를 사전구매하게 되면 사은품을 받게 된다.

먼저 사은품의 출처를 구분짓는 것이 중요하다.(자세한 각 사은품 종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

먼저 우리가 가장 기대하는 사은품은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이다.

이 사은품은 제조사가 구매자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이기 떄문에 통신사에서 사전예약을 하거나, 자급제폰으로 구매하거나 상관 없이 모두 다 신청해서 받을 수 있다.

3사 통신사에서 주는 사은품

다음으로는 SKT, KT, LGU+ 통신사에서 주는 사은품이 있다. 주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구매자들에게 지급하며,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과 별개다.

다시 말해서 3사 통신사에서 주는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은 사람은 삼성에서도 따로 신청할 수 있다.

일반 대리점에서 주는 사은품

마지막으로는 일반 대리점에서 주는 사은품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동네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판매점에서 따로 주는 것이다.

여기서 호구가 되지 않기 위하여 주의해야 할 것은 갤럭시 워치6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는 곳이 있는데, 이런 문구를 조심해야 한다.

가입조건 및 요금제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면, 기계는 무료로 주지만, 워치 전용 요금제에 가입해야 한다는 뜻이다. 갤럭시 워치는 굳이 LTE 모델로 쓰지 않고 블루투스 버전으로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사은품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필요도 없는 통신 요금 지출을 방지하자!

참고로 아직도 통신사폰 vs 자급제폰 구매방법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자

갤럭시 Z 폴드4 & 플립4 자급제 vs 통신사 폰 비교(쿠팡 & 11번가 할인 중)

갤럭시 Z 폴드4와 플립4 자급제 vs 통신사 폰을 구매할 때 어떤 것이 가격적으로 더 유리한지 자세한 5가지 비교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과 11번가에서 현재 할인 중에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를 아래에서 …

여기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사은품은 가장 먼저 언급하였던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이다. 현재까지 확인된 것은 3가지다!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 3가지

사은품 종류

1

더블 스토리지

첫 번째 사은품은 지난 갤럭시 S23 사전예약 때 처음으로 적용된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이번에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여기서 더블 스토리지란 256GB 용량(스토리지)의 모델을 사전예약하게 되면 그 두배(더블) 512GB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다.

두 용량의 모델의 가격 차이 만큼을 할인받는 거라 생각하면 된다.

2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두 번째 사은품은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이다. 월 이용금액이 Z 폴드의 6,900원이고, Z 플립은 4,700원이기 때문에 이를 1년 이용금액으로 환산하면, 각각 82,800원, 56,400원의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갤럭시 Z 폴드5갤럭시 Z 플립5
1년 합산82,800원56,400원
월 이용금액6,900원(1년 무료)4,700원(1년 무료)
파손보상 2회 자기부담금160,000원140,000원
수리비 즉시 할인별도 청구 절차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 적용
방문수리 3회본인 과실 여부에 따라 18,000원 출장비 발생

참고로 지난 폴드4와 플립4의 경우 2년권이었고, 갤럭시 S23은 사은품에서 아예 빠졌다.

3

삼성 정품 케이스

세 번째 사은품은 삼성 정품 케이스다. 폴드5의 경우 슬림 S-Pen 케이스, 플립5의 경우 플립 수트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모델삼성 정품 케이스
갤럭시 Z 폴드5슬림 S-Pen 케이스
갤럭시 Z 플립5플립수트 케이스

그 외 아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 1TB 구매 시 갤럭시 워치6 무상 증정
  • 갤럭시 Z 폴드5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만원 상당 아이템 패키지
  •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
  • 갤럭시 워치6 10만원 할인쿠폰
  •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 제휴혜택(유튜브 프리미엄, Microsoft 365 Basic, 윌라)

그렇다면 이제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사은품 어떻게 신청하나요?

삼성 사은품 신청 방법

사은품 신청은 기기를 받기 전이라도 사전예약 기간에 할 수 있다. 8월 11일까지이기 때문에 이 기간 내에 신청해야 한다.

내용기간
사전예약 기간2023년 8월 1일(화) ~ 7일(월)
사은품 신청 기간2023년 8월 1일(화) ~ 8월 11일(금)
예약자 개통 기간2022년 8월 8일(화) ~ 8월 31일(목)
1

예약 번호 발급

구분발급방법
이통사이동통신사 매장 예약 및 예약 번호 발급
자급제구매처에서 주문번호 또는 예약번호 수신
2

삼성닷컴 앱 접속

  1. 구매한 기기로 “삼성 닷컴 앱” 실행하기(아래 설치 링크 바로가기 확인)
  2. 메뉴 ▶️ 모바일 ▶️ Galaxy Z Fold5ㅣZ Flip5
  3. 개통 확인 후 사은품 순차 배송

출처 : https://www.samsung.com/sec/event/galaxy-z5/promotion/

관련글

아이폰 15 기본 모델부터 시작하여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된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의 4가지라인의 디자인, 색상, USB-C 타입 충전포트, 디스플레이, 카메라, 가격 등의 내용을 아이폰 14와 비교하고, 국내 …
애플워치 9 사전예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10월 13일 국내 출시일 전까지 9세대 디자인, 색상, 가격 등의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8세대와 비교 내용까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
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출시일 전까지 2세대 디자인, 색상, 가격 등의 모든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구독하고자 한다면 카톡 알림 신청을 하면 된다. 쿠팡 …
아이패드 미니 7세대가 곧 출시한다는 루머가 나오면서 출시일 전까지 현재 판매 중인 아이패드 미니 6세대와 에어 5세대 가격 비교까지 아래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정보를 위한 카톡 알림 신청도 …
애플에서 개발 중인 3나노 공정 기반 M3 칩셋의 공개일과 출시일, 그리고 아이맥과 맥북 에어 및 맥북 프로,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까지 언제 M3 프로세서가 언제 탑재되어 출시할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아래에서 …

이 포스팅은 11번가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지만 구매가격은 동일함

굿리뷰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
Shopping cart